남 / 18세 / 173cm 주야성 / 노예 야차 혼혈
<외모> 붉은색 곱슬머리를 눈을 덮을정도로 길게 길렀고 반묶음으로 묶었다. 뾰족한 상어 이빨을 가졌고 옷차림은 가벼운 편.
<성격> 신념이 강하다. 자신을 좋아하고 믿어주는 상대에겐 목숨도 아깝지 않다고 생각. 잘 웃으며 행동이 자유롭다. 여유로워 보이는 인상을 준다. 별로 진지한 성격이 못돼서 눈치없이 코판다던가 하품하기를 잘함. 적당히 빠져나가기 일쑤. 아는게 별로 없어서 멍청한데 숨기질 않아서 멍청한게 티남.
<능력> 복사 능력. 상대방의 능력을 카피해서 쓸 수 있다. 횟수 제한은 5회정도. 발동조건은 그 공격을 본인이 받거나 눈으로 봐야만 카피 할 수 있다.(설명만 듣고 쓸수 없음) 초능력계열(불, 번개, 빛 등) 카피의 경우 타인의 공격을 복사 한 후, 오래 가지고 있을 수록 내상을 입는다. 그때문에 1일5회정도로 스스로 제한을 두었다(최대 12번 카피하고 기절한 적 있음) 검술이라던가 비행, 속도증가등의 능력카피도 쓸 수 있음.(10분제한) 카피능력의 연장선으로 지정한 대상의 행동, 목소리, 외형을 카피한다. 목소리는 직접 들어야하고 외형은 상대를 접촉해야함(최대 10분) 능력 사용의 리스크로는 일부 기억상실.
<기타> 반맹. 왼쪽눈만 보인다. 상대를 부를땐 대협으로 부르고 말투는 하오체. 노예 문장의 위치는 오른쪽 어깨 뒤쪽. 계상의식은 하지 않았는데 능력으로 잘 피해다니는 중. 귀족집에서 자랐지만 노예생활은 하지 않았기에 위계질서 개념이 별로 없다. 아마 눈앞의 황족이 꿇으라고 해도 그냥 꿇으래서 꿇을듯... 착한 일을 하면 닭살 돋는다.(야차의 성질이 거부하는 듯) 현재는 집을 나와 여행 중.